본문 바로가기

Eat

[정릉 맛집, 성북구 맛집, 삼겹살 맛집] 정릉시장 대왕불판 생삼겹살 맛집 돈돈

정릉에 살아 숨쉰지도 어언 10여년.. 정릉의 주옥같은 맛집을 찾아 떠나는 포스팅을 시작해볼까 한다.


불타는 금요일에는 지글지글 삼겹살을 먹어줘야 인지상정! 불금지삼의 실현을 위해 동네 삼겹살집을 찾게되었다.


장사가 성공하기 위한 필수 덕목 첫 째는 장소요, 둘 째도 장소요, 셋 째도 장소이다. 라는 말이있지만, 원래 현인은 재야에 뭍혀있는 법. 동네 시장을 방문했다.


정릉시장을 탐방하던 중 앗! 야생 삼겹살집 (이)가 튀어나왔다!





외관상으로 봐도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삼겹살 집이였는데, 여자친구와 함께 가기 깔끔하니 좋겠다 싶어 여기로 결정하게 되었다. 




여기는 특이하게도 관자와 치즈가 따로 판매하고 있었다. 인생은 뭐 없으니까 여러가지를 먹어보고 이번 턴을 종료한다.


주문은 모듬구이세트와 구워먹는 임실치즈를 추가하였다.


주문이 끝나고 불판에 고기를 올려보았는데...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새로 생긴 고깃집이여서 그런지 불판 크기에 한번 놀라고 맛에 또 한번 놀랐다.


고기가 생각보다 훨씬 부드러운 식감이였고, 관자와 임실치즈 그리고 양념장에 담궈진 양파와 명이나물을 애기 포대기 감싸듯 고기에 감싸니 그맛은..



일단 판이커서 그런지 주문한 고기가 전부 올라가서 좋았고, 그 푸짐한 광경에 눈이 한번 그리고 그 맛에 입이 또 한번 즐거웠다.


여기서 여자친구의 동의를 얻어 계획에 없던 일탈을 해보기로 했다.




정신을 차렸을 땐 이미 흡사 데이빗 카퍼필드가 다녀간 것 같은 신기한 현상을 목격하게 되었다.



솔직히 방문전엔 포스팅에 대한 생각이 1도 없었는데, 불판에 고기얹은 모습이 너무나 은혜로워 사진을 찍다보니 정릉맛집 포스팅을 시작하면 좋겠다는 영감을 얻게 되었다.


계산을 하며 나온 뒷 걸음으로 본 상호명에서 영감을 얻은 한 마디가 생각났다.

DoneDone. "다 이루었다."




아 참.. 위치는?



정릉 시장으로 들어와 큰길이 끝나는 지점 골목길로 조금만 더 들어오면 된다.


2시간 무료 주차장이 있어 안내받아 주차하였다. 먼저 알았다면 좋았을걸.. 아래는 주차장 위치.




정릉 시장방향으로 들어오다가 다리가 나오면 건너지 말고 좌회전하면 공용 주차장이 나온다. 돈돈에서 식사하면 두 시간 무료쿠폰 제공해줌.


삼겹살은 사랑인데 동네에 맛집이 생겨서 흥이 샘솓는다.



이상으로 나의 첫 번째 맛집 포스팅을 마친다.